티스토리 뷰

[ 상상, 그 이상의 실현 ; Yegrina ]

안녕하세요, 쇼핑몰 운영 대행 서비스의 강자, 예그리나입니다!

손에 꼽을 수도 없을 정도로 세분화되고, 나날이 발전해가는 온라인 시장.

성공에 가까워지기 위해서는

우리 회사에게 필요한 업무를 파악하고 발빠르게 대응해 나가는 능동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사업에 대한 정보는 쉽게 알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사업에 집중하기에도 바쁜 사업주분들이

일일이 신경쓰기에 몹시 까다로운 일이기도하죠.

이러한 이유로 내부에 직원을 고용하다고 해도,

사업주가 이를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직원 운용도 힘든 실정입니다.

그래서 예그리나가 통합 운영대행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고객님 사업의 성격과 시장의 흐름을 파악한 후

고객님 회사의 온라인 사업팀이 되어

능동적이고 능률적인 운영을 대행해 드립니다.

지난 편에 이어 오늘은

예그리나 통합 운영 대행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1. 브랜드 성격 파악, 시장 조사

예그리나의 통합 운영대행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온라인 사업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온라인 시장 내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고객님보다 고객님을 잘 알기 위해

브랜드 성격을 파악하고,

시장 동향을 조사하여

진행 업무와 방식을 선정하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예그리나는 고객님의 사업과 시장의 동향, 앞으로의 전망까지 모두 파악한 후

고객님 회사의 일원이 되기 위한 발판을 이 과정을 통해 탄탄하게 다집니다.

2. 운영대행 업무 선정

첨예한 분석과 스터디를 통해 진행 방향을 위한 윤곽을 잡은 후

가장 필요한 업무오 진행 방식을 세분화 한 후 우선 순위에 맞춰

세부 업무를 조정하는 단계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님께서 미처 알지 못하셨던 업무가 발생하고,

생소한 업무들이 생겨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님 사업을 위한 온라인 운영의 효율성은 예그리나가 관리합니다.

예그리나의 통합 운영대행 서비스는 고객님 전담 팀을 통해 진행되기에

고객님의 온라인 사업이 곧 우리의 사업이라는 생각으로 임합니다.

이 단계를 통해 고객님의 온라인 사업의 방향이 실체화되고 구체적인 계획이 수립됩니다.

3. 운영대행 업무 진행

고객님께 필요한 운영대행 업무 선정이 완료되면,

각 업무별로 능력있는 개별 전문가가 하나의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여

고객님만을 위한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수행합니다.

이 때, 프로젝트 팀의 대표 매니저가 지정되고 업무에 대한 보고와 소통은 해당 매니저를 통해

진행되기에 고객님은 한 명의 담당자와 쉽고 효율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예그리나는 각 업무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개별 전문가로 구성된

고객님 전담 프로젝트 팀을 통해 든든하고 믿을 수 있는 운영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그리나는

고객님께 필요한 서비스를 예리한 눈썰미로 캐치하고,

서비스 별 전문가로 고객님을 위한 팀을 만들어

체계적이고 능동적인 운영대행 업무를 진행합니다.

 

 

더 많은 예그리나 통합 운영관리대행서비스의

포트폴리오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www.yegrina.org/default/service/combine.php?topmenu=2&left=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