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24쇼핑몰제작 / 고도몰쇼핑몰제작 / 메이크샵쇼핑몰제작

맞춤쇼핑몰제작 / 맞춤형쇼핑몰제작 / 임대형쇼핑몰제작 / 독립형쇼핑몰제작 / 독립형맞춤쇼핑몰제작

[ 상상, 그 이상의 실현 ; Yegrina ]

안녕하세요, 쇼핑몰 운영 대행 서비스의 강자, 예그리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초기 자본금의 부담이 비교적 적은 사업이 쇼핑몰 창업이며, 또한 쇼핑몰만 오픈하면

자연스럽게 많은 소비자가 유입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이미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진 온라인 쇼핑몰 시장!

소비자의 이목을 끌기 위해서는 쇼핑몰 특색에 맞춰진 '흔하지 않은 차별화'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다르다'는 것은 대단하거나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어떻게 표현하고 얼마나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처음 도전하시나요?

기존 쇼핑몰 시스템에 변화를 주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첫 발걸음을 함께하는 든든한 사업파트너 예그리나와 함께 해보세요!

왜, '예그리나'일까요?

1. 예그리나는 맞춤형 쇼핑몰을 제작해드립니다.

예그리나는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를 관리하는 쇼핑몰 운영대행을 통해 일반 홈페이지 제작 대행사와는 다른 파별화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쇼핑몰 제작을 맞춤형으로 기획하여 소비자가 더 많이, 더 빠르게 구매 전환될 수 있도록 구축해요.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 제작도 진행합니다.

2. 성공적인 쇼핑몰을 위한 브랜드 컨셉 제안!

쇼핑몰 디자인 제작 시에 단순히 만드는 것에만 초점을 두는게 아니라 이미지와 컨셉에 맞게 쇼비자의 동선을 구축해 놓는 것이 관건입니다.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는 쇼핑몰은 쇼핑몰 디자인과 구성이 방문자의 기준에 맞춰져야합니다.

3. 예그리나에는 전담 프로젝트 매니저가 있습니다.

웹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쇼핑몰 제작 업무에 대한 경험이 없어도 모든 업무를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예그리나는 담당 프로젝트 매니저가 업무의 A부터 Z까지 함께 가이드하며 쇼핑몰 제작을 진행합니다.

4. 쇼핑몰은 제작했는데, 추 후 관리가 고민이라면

역시 예그리나!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쇼핑몰 관리, 사진 촬영, 웹 디자인, 상품 등록, 브랜드 마케팅 등 할일이 참 많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우리 회사에 필요한 업무를 파악하고 발 빠르게 대응해 나가는 능동성이 매우 중요한데요. 하지만 온라인 사업에 대한 정보는 쉽게 알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사업에 집중하기에도 바쁜 사업주 분들이 하나하나 신경쓰기에는 몹시 어려운 일이죠. 저희 예그리나는 고객의 타깃층을 분석, 기획하여 브랜드와 사업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예그리나 쇼핑몰 제작 Service Point!

1. 사업주 분들이 원하시는 컨셉을 벤치마킹만 해주시면, 최대한 수용하여 가장 만족할 수 있고,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제작해드립니다.

2. 예그리나는 원본파일, 이미지를 모두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사업주분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 최종 완성본을 비롯한 디자인 원본파일과 이미지를 모두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3. 예그리나는 고객님께 별도의 폰트 구입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예그리나가 보유하고 있는 폰트로 멋진 이미지를 완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4. 예그리나는 이미지 라이센스 때문에 고민하시는 사업주분들을 위해 보유하고 있는 유료 이미지 라이센스를 비지니스에 맞게 예그리나가 선정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5. 현금결제에 부담을 느끼시는 사업주분들을 위해 저희 예그리나는 개인결제창을 활용하여 카드로 대금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예그리나는,

쇼핑몰 제작 전문 인력이

쇼핑몰 운영 대행과 마케팅 경험을 기반으로

구매 과정을 최적화하고 상품을 부각시키는 쇼핑몰을 제작합니다.

 

 

▼ 예그리나 쇼핑몰 제작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

http://www.yegrina.org/default/service/mall.php?topmenu=2&lef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