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상상, 그 이상의 실현 ; Yegrina ]

안녕하세요, 쇼핑몰 운영 대행 서비스의 강자, 예그리나입니다!

손에 꼽을 수도 없을 정도로 세분화되고, 나날이 발전해가는 온라인 시장.

성공에 가까워지기 위해서는

우리 회사에게 필요한 업무를 파악하고 발빠르게 대응해 나가는 능동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사업에 대한 정보는 쉽게 알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사업에 집중하기에도 바쁜 사업주분들이

일일이 신경쓰기에 몹시 까다로운 일이기도하죠.

이러한 이유로 내부에 직원을 고용하다고 해도,

사업주가 이를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직원 운용도 힘든 실정입니다.

소비자를 잘 아는 전문가 집단, 예그리나가

사업주분들의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통합 운영해드리기 위해

통합 운영대행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쇼핑몰운영관리대행 10년!

예그리나와 함께해야하는 이유?

예그리나가 수 년간 진행해 온 운영대행 서비스는

무척 많은 업종, 매체, 서비스를 거쳐 매우 세련된 시스템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오랜 경험을 통해 트랜드를 파악하는데 익숙하고,

사업의 성격과 가능성 높은 방향을 설정하는데 능한 예그리나의 운영대행 시스템은

고객님께서도 미처 파악하지 못한 부분을 파악하고,

이를 발전시키고 활용하는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고객님께 필요한 서비스를 예리한 눈썰미로 캐치하고,

서비스 별 전문가로 고객님을 위한 팀을 만들어

체계적이고 능동적인 운영대행 업무를 진행합니다.

예그리나는 통합 운영대행 서비스에 있어,

응축된 노하우를 적재적소에 배분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체계적이고 능률적인 업무 진행을 위해

면밀한 내용의 컨설팅을 필수적인 요소로 여깁니다.

통합 운영대행 서비스의 진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는 문의주세요.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통합 운영대행을 위해서는

브랜드와 사어의 성격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예그리나의 통합 운영대행 서비스는

세밀한 분석이 수반되는 오프라인 상담을 통한

브랜드 맞춤 제안을 원칙으로 합니다.

예그리나의 통합운영대행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미팅 일정 조율을 위해 전화 문의 주세요.

오프라인 상담신청

02-749-7477

 

더 많은 예그리나 통합 운영관리대행서비스의

포트폴리오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www.yegrina.org/default/service/mall2.php?topmenu=2&left=7